결과 승소
조회수 24
의뢰인은 대륜의 노동법전문변호사에게 퇴직금청구 소송절차와 관련된 내용을 문의했습니다.
의뢰인은 5년간 회사를 다니고 퇴사를 했는데, 몇 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퇴직금을 지급받지 못한 상황이었습니다.
의뢰인은 상담을 통해 퇴직금청구 소송에 관한 의문을 해결했으며, 대륜의 노동법전문변호사와 함께 퇴직금청구 소송을 진행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대륜의 노동법전문변호사는 의뢰인과의 상담을 통해 퇴사 전후 상황을 알 수 있었고 이를 변론을 통해 밝혔습니다.
■ 피고는 6개월간 퇴직연금을 납입하지 않았던 적이 있으며 이를 원고에게 알리지 않음
■ 피고는 원고의 연락을 피하며 퇴직금 지급을 계속해서 미룸
■ 원고는 퇴직금을 받지 못해 피고를 고용노동부에 신고함
대륜의 노동법전문변호사는 위 주장과 같이 피고는 퇴직금지급 의무를 수행하지 않고 있으며 의뢰인의 퇴직금청구 금액을 전액 인용해 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법원은 대륜 노동법전문변호사의 주장을 통해 피고가 퇴직금지급 의무를 수행하지 않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퇴직금은 생계로도 이어지기 때문에 지급이 미뤄질수록 개인의 걱정은 커져만 갑니다.
이번 사건의 의뢰인도 혼자 고민하다가 대륜의 노동법전문변호사와의 퇴직금청구 상담을 통해 의문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대륜은 전문변호사의 법률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위와 비슷한 상황으로 걱정거리를 안고 계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