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승소
조회수 23
민사전문변호사를 찾아주신 의뢰인은 피고와 어깨를 부딪친 후 짧은 욕설을 내뱉었습니다. 피고는 의뢰인의 얼굴을 향해 주먹질을 하고, 넘어진 후에도 발로 걷어찼는데요.
이로 인해 의뢰인은 얼굴에 큰 상해를 입게 되었고, 후유증도 갖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은 사실 치의학전문대학생이었는데요.
꿈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던 의뢰인은 이 사건으로 우울증 등을 겪게 되었습니다. 형사사건에서 파생된 손해배상청구소송을 통해 금전적인 위자라도 받고자 하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의 상황을 면밀히 파악한 후 손해배상청구소송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 전문가로 이뤄진 민사전문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병원의 신체감정촉탁 결과 원고의 상해로 인한 후유증이 영구적이라고 함
■ 성적증명서를 통해 석사과정에 재학 중이고, 성적 우수 장학금을 받았음
■ 원고는 이 사건 이후 공황장애, 우울증 등을 겪고 있음
민사전문변호사 팀은 피고가 원고의 흉터는 수술로 호전될 수 있다고 주장한 것에 대해 의사 소견서 등을 제출하여 적극 반박하였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 민사전문변호사 팀의 주장을 받아들여 ‘1억 4,400만 원 및 이에 대한 지연손해금을 지급하라’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손해배상청구소송에서 대륜의 적극적인 변론을 통해 의뢰인은 상해로 인한 억대 배상금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손해배상은 다양한 형사사건에서 파생되어 제기될 수 있습니다. 민형사상 대응이 가능한 로펌을 선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대륜은 민형사상 대응에 뛰어난 전문 변호사들이 한 사건을 조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