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승소
조회수 28
학교폭력민사소송을 진행하고자 마음먹은 이번 사건 의뢰인은 학교폭력 피해자였습니다.
의뢰인은 가해자들에 학교폭력을 당해 몸도 마음도 힘든 나날들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의뢰인은 피해보상을 받기 위해 소송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저희 법무법인 대륜을 찾아 소송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기로 했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학교폭력민사소송 사건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의 전문가로 이뤄진 전문변호사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 학생들은 원고에 가해행위를 하였고 이는 민법상 불법행위에 해당했음
■ 미성년자인 피고들은 감독의무자의 의무위반과 상당인과관계가 있으므로 감독의무자는 일반불법행위자로서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여야 했음
■ 원고는 피고들의 가해로 인해 극심한 정신적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었음
전문변호사팀은 피고 가해학생들의 가해행위로 원고는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임을 밝혀 손해배상청구를 인용해 줄 것을 주장했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본 학교폭력민사소송에 대해 피고들은 공동하여 원고에 손해배상금을 지급하라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법률전문가 3인 이상의 전담팀을 구성해 전문성을 극대화하며, 해결사례를 토대로 구축한 대륜만의 소송시스템으로 의뢰하신 사건을 성공으로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이번 의뢰인과 같은 상황은 대륜 학교폭력센터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요. 학교폭력으로 고통받고 계시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을 찾아 형사, 학교폭력민사소송 등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