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수에 대한 손해배상청구 소송
의뢰인인 원고들은 피고와 부동산 매매계약을 체결한 뒤 소유권이전등기를 마쳤습니다.
이후 해당 건물에서는 누수현상이 발생하였고, 이는 피고의 배관공사 부실로 인한 결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원고들은 피해보상금 및 하자보수비용을 받기 위한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제기하기로 마음먹었고, 법무법인 대륜의 손해배상전문센터에 사건을 의뢰하여 주셨습니다.
하자보수 비용 등 손해배상청구
의뢰인들과의 면밀한 법률상담을 통해 법무법인 대륜은 3인 이상의 손해배상전문변호사팀을 구성하였습니다.
각종 손해배상청구 사건처리 경험이 풍부한 손해배상전문변호사팀은 의뢰인이 바라는 대로 다음과 같이 조력하였습니다.
■ 매매계약 체결 전에도 누수발생 현상이 있었음을 주장
■ 누수발생 원인이 피고의 잘못된 시공방식에 있음을 밝혀 냄
■ 피고에게 하자보수 비용을 비롯한 누수로 인한 각종 피해보상금 지급 의무가 있음을 주장
재판부, 손해배상청구 이유 있음 판결
재판부는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피고는 원고들에게 손해배상금을 지급하라"고 판시하였습니다.
만약 하자보수 관련 손해배상청구 소송 등 위 사례와 비슷한 상황으로 곤란을 겪고 계신다면 언제든 법무법인(유한)대륜으로 의뢰해 주시길 바랍니다.
법무법인(유한)대륜은 법률전문가 3인 이상으로 전담팀을 구성해 전문성을 극대화하며, 해결 사례를 토대로 구축한 대륜만의 소송전략으로 의뢰하신 사건을 성공으로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본 소송과 관련하여 법률조력이 필요하시다면 법무법인 대륜과 함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